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정보/취미 생활

부산 명지 이마트 트레이더스 마카롱 리뷰!!

by tyu412 2021. 1. 10.
반응형

부산 명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입한 마카롱 리뷰

 

안녕하세요. 보급형입니다.

오늘은 양 많고 맛있어 보이는 트레이더스 마카롱을 구입하였습니다.

저는 마카롱을 즐겨먹지 않지만 트레이더스 갈 때마다 보이는 이쁘게 포장된 영롱한 마카롱을 지나칠 수 없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보기만 해도 흐뭇해지는 색들이 정말 이쁩니다. 특히 초코 마카롱은 정말 군침이 흐르는 느낌입니다.

이걸 먹으면 다이어트고 머고 한방에 없어지겠지만 짧은 행복을 위해서 이 한 몸 희생해서 먹어봤습니다.

맛도 맛이지만 가성비가 정말 끝내줍니다. ㅎㅎ

 

 

마카롱-세트
마카롱 세트

 

무슨 맛?

 

녹색 = 우유맛 

노란색 = 망고맛 

분홍색 = 딸기맛 

보라색 = 블루베리맛 

고동색 = 초코

 

저는 초코맛을 좋아해서 초코가 제일 맛있었지만 다른 맛들은 특유의 향을 맛보면서 바삭한 꼬끄를 한입씩 먹을 때마다 행복도 한 단계 업되는 느낌입니다. 그래도 제일 좋았던 게 가격이 안 비싸서 좋았고 선물용으로도 좋아 보였습니다.

단점은 여름에는 피해서 구입하고 봄, 가을, 겨울에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여름에 너무 더우면 크림이 녹아서 마카롱이 아니라 마카 죽이 되어버립니다.

 

 

 

우유-마카롱
우유 마카롱

녹색 이놈은 처음에 녹차맛인 줄 알고 먹었는데 전혀 다른 맛이 나서 놀람 멜론도 아니고 우유맛이라니!!!!

"속았습니다!" 꼬끄의 색에 녹차인 줄 알았는데 전혀 다른 맛이 나서 문제는 내가 녹차맛을 싫어하는데 정말 잘됬네요.

초록은 녹차라고 고정관념이 강하게 박혀있어서 그런가 봅니다. 전부 맛이 괜찮았고 꼬끄가 정말 잘 만든 것 같습니다.

 

 

 

 

망고-마카롱
망고 마카롱

"또 속았습니다." 노란색은 레몬 맛이나 바나나 맛이 날줄 알고 기대했는데 망고라니!!!!! 더 좋군요!

그래서 기분이 두배로 업됬지만 망고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이건 맛있네요.

계속 손이 가서 내 지방들에게 미안해지게 정말 미안하다. 손이 뇌의 명령을 거부하고 있어서!

 

 

 

딸기-마카롱
딸기 마카롱

마카롱 위에 분당 가루를 뿌려놓아 더 맛있어 보입니다. 화려하지 않지만 적당한 느낌이라 더 좋았습니다.

과하지 않고 정당하게 눈처럼 보기 좋았지만 분당 + 분당 + 버터 같은 느낌이 들어서 그만 먹어야 되는데 계속 먹게 되네요. 지금도 적으면서 하나씩 없어지는 마카롱들을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구입하시면 정말 후회하게 됩니다. 맛있어서 계속 찾게 되어 내 몸무게가 늘어나는 것을 보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맛있으니 용서됩니다. 간단한 간식이나 커피를 마실 때 같이 먹어주면 좋을 듯한 마카롱이었습니다.

달달함에 커피의 향을 더욱 강조해 주면서 쓴맛도 없어지네요. 좋은 간식이었다!

 

 

 

 

 

마카롱이 정말

 

- 꼬끄(과자)는 정말 바삭바삭하다 입에서 점점 녹아들면서 쫀득쫀득해지는 게 정말 좋았어요.

- 필링(크림)은 생각보다 많이 안 달아서 좋았고 계속 당기는 맛이랄까?

- 고급 마카롱 저리 가라 할 정도로 맛있습니다.

- 가성비 끝판왕임 개당 천 원!!!!! <2만 원에 20개 들어있습니다!>

- 양이 많으니 보관하실 때 꼭 냉동 보관하시고요. (냉동 보관해야 맛이 그대로 유지됩니다.)

 

 

 

초코-마카롱
초코 마카롱

 

마카롱 좋아한다? 그럼 묻지 말고 사러 가면 됩니다. 

후회 안 합니다 정말로!! 다른 후회는 크게 오겠지만 그래도 추천합니다.

보관은 냉동실에 넣는 것을 추천합니다. 마카롱이 냉동실에 넣고 꺼내서 바로 먹어도 괜찮습니다.

그날 먹을 것은 냉장고에 장시간 보관해야 될 것 같으면 냉동실에 보관해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