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정보/취미 생활

김해 아이스퀘어 몰 케미540 친구와 함께

by tyu412 2021. 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급형입니다.

오늘은 밥 먹고 커피 한잔이 마시고 싶어 잠시 들린 케미540 입니다.

다른 곳은 전부 테이크 아웃만 되는데 여기는 왜 매장에서 먹을 수 있는지 잘 모르겠더군요.

그래서 인터넷에 찾아보니 디저트 가게로 되어있어 음식점으로 등록되어있나 싶습니다.

코로나가 무섭기는 하지만 집에만 계속 있다 보니 힘들더군요. 신발이 필요해서 쇼핑 겸 아이스퀘어 몰에 갔다가 

우연히 들리게 되었는데 정말 맛있어 보이더군요.

 

커피와-디저트-몇개
커피와 디저트

 평일 점심때 갔는데 사람이 많지는 않더군요.

디저트는 전부 잘라서 나오더군요.

기본 핫도그 하나랑 크로플 두 개를 주문했고

점심을 먹은 상태라 양이 적어요.

커피는 아메리카노, 카페 라때를 주문했는데

저는 디저트보다 커피가 더 맛있더군요.

 

체리맛와플-누텔라맛와플
와플

라즈베리/누텔라 크로플 두 개를 골랐는데

저는 이게 와플인 줄 알고 먹었어요. ㅋㅋㅋ

그런데 와플이 아니더군요. 엄청 바삭하지 않고

약간 눅눅하면서 바삭한 말로 표현하기 어렵군요.

맛은 맛있었어요. 라즈베리는 시큼하면서 달달했고

누텔라는 달달합니다. 너무 단거 싫다면 피하시는 게 좋아요.

 

조각난-핫도그
핫도그

핫도그는 제가 좋아해서 주문했지만 양이 적어요.

건장한 남성이 먹기에 콩알만 하더군요.

금방 만들어 나온 거라 바삭바삭한 느낌과 맛이 좋더군요.

이때 배불러서 내부 인테리어를 찍을 생각을 못하고 

그저 디저트만 생각해서 디저트 사진만 올리게 됐네요.

다음에 다른 곳을 가게 되면 발전된 모습을 보이겠습니다.

이상 보급형이었습니다.

 

 

 

 

 김해 아이스퀘어 몰 3층에 있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24974055

지도-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