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정보/취미 생활

명지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성비에 맛있는 초밥!!

by tyu412 2021. 1. 8.
반응형

명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입한 초밥

 

안녕하세요. 보급형입니다.

오늘은 명지 트레이더스에 판매하는 초밥을 먹게 되었습니다.

초밥이 가성비가 좋아서 자주 사 먹게 되는데 아버지가 드시고 싶다고 말하셔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아버지가 트레이더스 초밥을 정말 좋아 하십니다.

 

가격은 24980원에 38입이 있으며 가성비가 좋아서 자주 찾게 되는데 약간의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습니다.

저는 문어초밥은 질겨서 먹기가 힘들더군요. 빨리 팔려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촉촉한 느낌입니다.

저희 집은 연어가 인기가 없네요. 저는 연어 좋아해서 잘 먹지만 ㅎㅎ

원산지 표기는 가격표에 붙어 있으며 광어 빼고는 수입산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만들어 놓은 게 새우초밥이 많아서 그런지 먹기 좋았으며 연어는 부드럽고 광어는 쫄깃했습니다.

3명에서 먹기 좋으며 2명이 먹기에는 양이 많습니다. 2~3인분 정도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집에서 먹기 좋으며 6번 정도 사 먹은 것 같습니다. 자주 가서 사 먹을 생각입니다. 거기서 흑당버블티 한잔 사서 집 가는 길에 한잔 마시며 가는걸 저는 좋아합니다. ㅎㅎ

 

 

조금 아쉬운 부분은 와사비가 생각보다 적어서 집에 있는 생와사비로 먹게 되는데 집에 생와사비 하나 정도 있으시죠? 저는 잘 찾지 않지만

부모님이 와사비를 좋아하셔서 집에 하나 정도 있어서 다행입니다. ㅎㅎ 없으시면 조금 느끼할 수 있습니다. 3~4명에서 같이 먹는 것을 추천하며 너무 많이 먹어도 맛이 없어지니 적당히 드시고 디저트를 먹는 게 더 좋습니다.

 

 

 

초밥 맛은 가게에서 파는 거랑 차이가 거의 안 납니다. 초밥뷔페보다 맛있고요.

마트 끝나기 1시간 전에 가면 없을 정도로 인기도 많아요.

가격도 맛도 괜찮은 트레이더스 초밥 어떠신지? 초밥 좋아하세요?

일단 먹고 봅시다. 맛있습니다!

 

 

요약

- 가성비가 좋다.!! 38입 24980원

- 30개 들어있는 생선/새우/연어 종류로 판매하는 것들도 있다. 가격은 20000원 정도?

- 맛있다.

- 다른 먹거리들도 맛있다.

- 기분이 좋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