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정보/취미 생활

시디즈 T50 AIR 매장에서 구입리뷰

by tyu412 2021. 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보급형입니다.

오늘은 시디즈의 T50 AIR를 구입하여 리뷰하게 되었습니다.

시디즈를 구입하게 된 것은 친구의 추천이 있었으며 시디즈 매장이 집에서 멀지 않아서

앉아보고 구입할 수 있기에 찾아가서 여러 종류의 의자들을 확인해 봤습니다.

거기서 시디즈 T50 AIR를 앉아보니 여기 있는 제품들 중에 제일 마음에 들게 되어서

구입을 망설이지 않고 하였으며 매장에서 구입하면 인터넷에 구입하는 것보다

만원 더 할인돼서 판매한다기에 믿고 구입했습니다.

 

 

 

 

 

의자가 집에 도착하는데 2주 정도 기다렸으며 시디즈 의자가 해외 수출로 에어는

주문량이 밀려있기에 늦게 받았습니다. 다른 분들도 인터넷으로 주문하셔도

늦게 오실 거 같습니다. 매장에서 구입하시면 배달에 조립까지 해준다네요.

인터넷은 어떤지 잘 모르겠지만 매장에서 앉아보고 구입하는 것도 괜찮네요.

 

시디즈 T50 AIR 스펙은?

 

이름 : T50 AIR HLDA

가격은 인터넷 가격으로 32만 원 정도 하네요.

의자 높낮이 조절 가능

멀티 리미티드 틸팅 가능(원하는 각도로 등판 젖힘을 하고 싶을 때) 

틸팅 강도 조절 가능(등판 젖힘의 강도를 조절하고 싶을 때)

목 받침 조절 가능( H ) / 요추 지지대 조절 가능( L )

팔걸이 조절가능( A ) / 좌판 깊이 조절 가능 ( D )

 

제품 코드에 HLDA라고 적혀있는데 위에 보이는

목 받침 / 요추 지지대 / 팔걸이 / 좌판 깊이 등의

기능이 있는 것만 코드에 표시되는 거 같으니 확인 잘하시고 구입하시길

 

내가 구입한 건 올 메쉬 의자로 방석부터 등까지 전부 메쉬로 되어있다.

그리고 기능은 전부 들어가 있으며 의자의 색은 시디즈는 메쉬 색을

변경이 가능하며 프레임의 변경도 가능하지만 인터넷에는 메쉬 색만

변경이 가능하므로 프레임색 변경은 매장을 찾아가시면

조금 더 마음에 드시는 색으로 구매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저는 메쉬는 회색에 프레임은 검정으로 구입했으며 모든 기능이

있는 것으로 구매했습니다.

 

 

 

 

 

의자의 정면과 뒷면을 보시면 여러 개의 조절 가능한 기능들이 보이는데

처음에 무슨 기능 인지도 모르고 사용해보니 하나만 모르겠더군요.

회전 손잡이가 하나 있는데 처음에 의자 높낮이 미세 조정하는 건가 싶었는데

설명서를 보니 등판 젖힘의 강도를 조절하는 기능이더군요.

그것도 모르고 좋다고 돌렸으니 앉으니 등받이가 쉽게 넘어가는 이유가

이거였습니다. 더 좋은 건 더 많은 기능이 있겠지만 이런 기능은 처음 보네요. ㅎㅎ

 

 

 

 

의자가 처음 도착했을 때 상태가 안 좋은 곳이 있는지 확인하던 도중

손목 받침대 아래에 이렇게 찍혀서 코팅이 벗겨진 자국이!!

어디서 찍혀서 왔는지 모르겠지만 이 정도는 웃고 넘어갈만하죠. ㅋㅋㅋ

 

 

 

 

조금 아쉬운 점은 의자의 메쉬의 마감이 조금 아쉽더군요.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가서 안보였으면 하는 아쉬움이 조금?

그리고 의자를 사용해보니 겨울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엉덩이가 매우 시리습니다.

저는 일단 수건을 깔고 앉았는데 시디즈 전용 방석이 있으니 따로 구입하시면 됩니다.

가격은 2만 원 정도 하더군요. 엉덩이가 많이 시원하니 여름이 기대가 됩니다. ㅋㅋ

올 메쉬라 그런지 방석에 앉는 느낌하고 조금 다르니 매장에 찾아가서 한번 앉아보고

구입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약간의 호불호가 있으니 방석이 메쉬라서 불편한 분들도 분명 있으실 겁니다.

저는 장시간 동안 앉아 있으려고 구매한 거라 직접 앉아보고 사니 좋네요.

다들 매장이 멀지 않으시면 찾아가 보세요.

 

 

이상 리뷰적은 보급형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