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정보/취미 생활

천일식품 치킨커리볶음밥 한끼

by tyu412 2021. 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가의 제품만 보급하는 보급형입니다.

오늘은 천일식품의 치킨카레볶음밥을 리뷰하겠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매우 저가의 볶음밥으로 맛은 상상에 맡길게요.

정면에는 300g 조리방법 등이 있으며 재료는 머가 있는지 적혀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재료가 있어서 맛있어 보일 지경입니다.

색은 카레색으로 노랗게 보입니다만 맛은 어떨지

 

 

 

 

뒷면은 앞면보다 좀 더 설명이 추가되어서 적혀있는데 알레르기 반응 종류는

우유, 대두, 밀, 토마토, 이황산류, 닭고기. 쇠고기 등이 함유되어 있으니  확인하시고

드시면 될 거 같습니다. 보관은 냉동실 보관으로 겨울에 주문하시면 녹지 않고 도착하니

추운 겨울에 주문하시거나 여름에는 녹을 확률이 높으니 냉동식품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저는 추워지는 가을에 구입했으며 녹지 않고 잘 도착했습니다.

이날 엘리베이터 노후화로 새로 교체 중이었는데 집이 20층이라 볶음밥 31개를 가지고

집으로 올라갈 때를 생각하니 아직도 아찔합니다. ㅜㅜ

 

 

 

 

저는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지 않고 바로 프라이팬에 기름 두르고 달궈줍니다.

중불에 조리해라고 적혀있어서 천천히 열을 올리면 됩니다.

조리도 귀찮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어도 됩니다.

다음에 먹을 볶음밥은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어봐야겠습니다. ㅎㅎ

더 맛있게 조리하는 방법을 아시면 가르쳐주세요.

 

 

 

치킨카레볶음밥 투입!! 하지만 생각보다 단단해 보이는 치킨들

중불로 하기에는 너무 안 익을 거 같아서 약불로 시작했습니다.

3~4분 정도 볶으면 된다고 적혀있는데 저는 6~7분 정도 한 거 같네요.

덩어리가 생각보다 잘 안 익는 거 같아서 좀 길게 했습니다.

 

 

 

 

완성된 치킨카레볶음밥!!!!!!

따로 그릇에 담기 귀찮으니 여기서 프라이팬을

내 앞에 두고 맛을 음미해 보았습니다.

맛은 카레향이 나지만 먼가 싱겁다는 느낌이 많이 드네요.

향은 카레향이 많이 나며 지금까지 먹은 볶음밥 중 제일 좋네요. ㅋㅋㅋ

좀 더 카레향이 강했으면 좋겠으나 먹을 만합니다.

그렇다고 엄청 맛있고 그런 건 아니고 딱 먹을만함

또 사 먹어라면 고민 좀 해보겠습니다.

워낙 가성비가 좋아서 그러나 남자한테 부족한

양이라 조금 아쉬워서 간식을 찾게 되는 그렇다고 양이

적은 건 아니에요. 밥한 그릇 양은 나오니 걱정 마시길

 

 

이상 리뷰 적는 보급형이었습니다.

재밌는 글을 적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